맛집

[강남역] 구스 아일랜드 브루하우스

딥띵커 2022. 4. 29. 12:28
반응형

강남역 구스 아일랜드 브루하우스


위치: 서울 강남구 역삼로 118
신분당선 or 2호선 강남역 4번 출구에서459m

 

강남역 근처인데, 번잡한 12번 출구쪽이 아니라 뭔가 조용한 골목길 같은 곳?에 있다고 해야하나.

와~ 강남역에 이런 분위기가 있다고? 하는 쪽에 위치해있다.

물론 가게 안은 매우 시끄러움 ㅎㅎ

그래서 소개팅이나 이런 곳은 절대 아님. 매우 시끄러워서 잘 안들린다.

 

 

 

 

요즘엔 갤럭시패드 같은 거에 주문을 받아서 자동 주문을 하면 되는데 굉장히 간편하고 좋았다.

아래 사진 우측에 보면 살짝 나와있는게 주문하는 패드다. 가게 안이 꽤 시끄러워서 오히려 이런 주문 방식이 더 좋았다.

 

우리가 시킨건, 2~3인 세트인데 보다시피 굉장히 크다. 고구마 피자랑 + 립(진짜 맛있다.) + 프라이 + 고기까지. 너무 맛있었다. 그런데 조금 아쉬워서 이후에 프라이 하나 더 시켰음 ㅎㅎ 

 

 

 

 

그리고 맥주를 무진장 먹기 시작했는데, 사실 무진장 까지는 아니고 한 사람당 3잔 정도 먹은 것 같다.

난 IPA 같은 상큼한 맥주를 좋아해서 먹었고, 코코넛 스타우트도 궁금해서 시켜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다. 향이 정말 좋았고, 저 컵도 뭔가 맥주 마시기에 딱 좋은 크기라고 해야하나. 딱 좋았다. ㅎㅎ 또 크기 별로 다양하게 시킬 수 있어서 같은 맥주라도 적은양, 많은 양 고를 수 있으니 선택해서 먹으면 됨!

 

 

평일 저녁이었음에도 사람들이 굉장히 많았다. 웨이팅도 상당히 길었어서 30분 정도 대기했던 것 같다. 만약 예약을 할 수 있다면 미리 예약하고 가는게 더 나을지도 모르겠다. 당일 예약이 안된다는 거 같기도 한데, 한번 확인해봐야할 것 같다. 

 

 

 

반응형

'맛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강남역] uglybar 어글리바  (0) 2022.05.31
[강남] 이탈리아 젤라또, 젠제로  (0) 2022.04.2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