맛집

[강남] 이탈리아 젤라또, 젠제로

딥띵커 2022. 4. 29. 15:46
반응형

젠제로 (Zenzero)


위치: 1F, 14 선릉로126길 강남구 서울특별시

 

메뉴

  • 버터
  • 올리브 시트롱
  • 금귤 홍차 타르트

 

  • 밤꿀과 고르곤졸라
  • 감태 캬라멜
  • 생강우유
  • 산양유 요거트

 

  • 쌀(BEST)
  • 제주 유기농 말차
  • 제주 목초우유
  • 구운 피스타치오(BEST)
  • 초콜렛

 

  • 백향과 소르베
  • 라즈베리 소르베
  • 참외 소르베

진짜 제대로된 젤라또 아이스크림을 먹어보고 싶다면, 강력 추천.

난 원래 젤라띠 젤라띠를 제일 좋아했는데, 가는 곳마다 잘 없어서 스타필드 들리면 꼭 가는 곳이었다.특히 이천쌀 아이스크림은 정말 예술. 정말정말 너무 맛있다.

 

그런데 오늘 이탈리아 친구가 데리고 간 곳.제대로된 이탈리아 아이스크림이라면서...!회사에서 꽤 멀어서 버스를 타고 갔는데, 버스에 내려서도 조금 걸어야 했지만, 그럴만한 가치가 있었다.진짜 맛있음.

 

그리고 가격도 생각보다 안비싸다.2가지 맛 고를 수 있고 가격은 6천원.만약 포장하려고 하면 뚜껑 닫아야해서 1가지 맛밖에 못 고른다고 하는데 난 두가지 맛 다 먹어보고 싶어서 바로 먹는걸로 했다.제일 BEST 메뉴가 뭐냐고 했더니 쌀이랑 피스타치오라고 한다. 

 

그래서 먹어봄. 정말정말 맛있었다.!!!!!!!!그 꾸덕+부드러움이 절묘함.

 

 

쌀 맛은 젤라띠 젤라띠 이천쌀맛이랑 비슷한데, 피스타치오는 처음 먹어보는 거라 정말 맛있었다.진짜, 맛있었음.

 

매장 안은 생각보다 좁아서, 픽업해서 산책하면서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았다.아이스크림 먹으면서 잠시 거닐었는데 정말 좋았음. 복잡한 강남 거리가 아니라 약간 골목길에 있는 곳이라서산책하기도 좋았다. 이미 꽤 유명한 곳인 것 같던데, 다른 맛들도 먹어보고 싶음! 또 가고 싶다.

반응형

'맛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강남역] uglybar 어글리바  (0) 2022.05.31
[강남역] 구스 아일랜드 브루하우스  (0) 2022.04.29